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목 보호 마우스::앵커(ANKE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0:23

    #버티컬 마우스#손목 보호 마우스#엔코#앵커#손목 터널 증후군, 저는 디자인 1을 하다 보니 손목이 많이 아프거든요.손목터널증후군 검사는 하지 않았지만 대부분 그 수준입니다. 한의원에 가서 침도 여러번 맞고 병원에 가서 검사도 해보고 그랬어요.손목 밑이 바닥에 닿았더니 어깨까지 다 아파서 참을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나는 손목 보호할 수 있는 비스듬한 마우스를 구입해서 사용합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마우스는 수명이 다 되어 휠이 펄펄 뛰어서 이번에는 앵커 무선 마우스를 구입해 보았습니다.뭐 손목 마우스들은 많이 비싼데 해외배송으로 하면 기간은 좀 걸려도 가격도 나쁘지 않고 좋네요!


    >


    손목이 아플 때 사용하는 마우스로 앵커 무선 마우스입니다.


    >


    외관이 심플하니까 예쁘지?사실 저는 특별한 기능은 보지 않고 외관만 봅니다. 하하하


    >


    버티컬 무선 마우스로 나의 아픈 부위를 정확히 보여주고 있네요. ㅋ


    >


    2.4G무선네요


    >


    귀여운 설명서처럼 귀여운 설명서처럼


    >


    버튼은 총 5가지 것입니다 오른쪽의 이것 외에도 전 페이지가 있습니다.그런데 가운데 단추가 역시나 밑본 ᄏᄏᄏ


    DPI의 속도조절 단추입니다. 3단계로 조절 가능한답니다 ^^


    >


    밑면에는 리시버 둘 곳이 있는 디자인이 마음에 드는데 더 손이 큰 사람에게 맞는가 싶기도 하고 아직 확실하진 않아요~ 하지만 이것만 보면 그립감도 좋고 움직임도 부드럽네요 저처럼 손목이 나쁜 분은 사양하지 마시고 마우스로 바꿔주세요.지병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