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 수술 4개월차,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10:37

    하-오랜만이에요 ! 본격적인 암환자 블로그가 되어버린 소견이지만 그래도 저처럼 느끼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글을 남깁니다."저는 물론, 소가족에게도 수술 사실을 밝히지 않았기 때문에 흉터에 대한 걱정이 컸습니다. (동률형의 콘서트를 보러) 서울에 올라온 김에 병원 진료 예약을 잡았어요! 제일 먼저 진료를 접수하고, 사곶 없이 들어가서 수술받는 부위를 사진 촬영해요.진료만 받고 다시 병원에 와야 할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의사선생님이 당일 레이저 시술을 취해 주셨어요.(물론 선생님의 진료가 끝난 오후 늦게 될 것입니다.


    >


    하이...오랜만의 환자복...보시다시피 저는 여전히 상처에 붉은 기가 배어있고, 특히 다른 분들보다 흉터가 짙다고 생각했는데, 선생님, 이 말씀, '무거운게 많이 있고 상처가 벌어져' 남들보다 진해보인다고 했습니다. 마침 병원갔던 짐이 무거워서 다시는 무거운거 안들라고 혼났어요.... 요즘 작업실 이사한다고 무거운거 좀 들었더니 쇄골까지 텐션 올리는거 같아서... 예사롭지 않은 줄 알았는데 다시 과인 무리였던 과라고 생각합니다.그리고 제가 바른 연고는 자외선 차단제가 함유되어 있어서 밤에 바르는 것으로는 비추고, 붉은 기를 빼는 다른 약을 처방해 주셨습니다. 제가 따로 메디폼을 붙이지 말 것을 말씀드리면 아침에 붙일 수 있는 다회용 밴드도 처방해 주셨어요! 매우 친절한 선생님들 삼성서울병원에서 레이저 수술을 받았기 때문에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합니다.별관 4층 피부과에 예약을 땄어요, 4층에서 선생님과 샌더는 한국이다 손가락, 발바닥 부위에 나는 사마귀과 쥬이죠쯔도 제거하고 싶다면 당장 수술을 잡아 줬어요. 사마귀은 4층 치료실에서 바로 냉동 치료에서 3분 만에 제거하고, 쥬이죠쯔은 목휴은토레ー자ー 시술할 때 함께 레이저로 제거하기로 해서 별관 2층 레이저 진품으로 이동했습니다.


    >


    시술 30분 전에 시술하는 부위에 마취 크림을 바릅니다.이렇게 레이저실에 들어가 안대를 하고, 자는 동안 선생님께서 살짝 무언가로 문질러 주시는 감정이 나옵니다. 5분 만에 시술이 끝나고 붉은 기 빼는 수술은 한두달 후(후)에서 1거리를 쟈프메고 우매 울어 주세요.


    >


    시술을 마치고 집에 와서 찍은 사진입니다. 아직 빨간색은 여전하지만 열린 부위가 눈에 띄지 않는 것 같아요. 시술 첫날은 주변이 붉게 변할 것이라고 선생님께서 쿨팩 처방해 주셨습니다.


    >


    >


    >


    이것을 냉장고에 살짝 넣은 후 꺼내서 시술 부위에 2시 5분쯤 달아주세요. 나는 스티커를 붙이는 것이 싫어서 그냥 누워있었어요.ᄏᄏᄏ


    >


    2개월 후에는 저고리 셋을 제치고 시술도 하는 것으로, 아무쪼록 기대됩니다. 물론, 시술비용은 기대가 안되지만, 입니다...... 오늘의 사마귀 2개, 설치류 2개 제거하고, 수술 부위의 레이저 시술했지만 52만 9천원 나왔더라구요...!보험이 안 되는 것 같아요.※수술을 생각하시는 분은 가격을 참고해주세요. 또 후기에 찾아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