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1:10

    안녕~ 언제나 그랬는데... 비슷한 연예인 누구있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생각보다 서로 닮은 분들이 많더라고요.이미지가 자기 분위기가 비슷해서 비슷한 분들이 많더라고요.그러면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에이핑크 정은지 씨와 걸스데이 미나 씨를 닮은 모습으로 유명해요! 눈빛이 되게 닮은 것 같아요. 특히 미소를 지을 때 많이 닮았어요. 인터넷에 같이 찍은 투샷이 돌았는데 정말 쌍둥이 같아요.​​​​​​​​​​​​​


    >


    황후의 품격으로 배우 이태임씨가 과인을 했습니다만, 실은 이엘리야씨였습니다.특히 코가 너무 대동소이한것 같아요


    >


    기우세 씨와 닮은 분들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레드벨벳 조이 수지가 생각나요.그중에서 저는 김사랑씨와 제일 닮은 것 같은데 여러분은 어떠세요? 특히 웃을 때는 댁이 닮았습니다!!


    >


    송다비 씨와 추자현 씨입니다이목구비가 뚜렷하고 모드적인 분위기가 비슷해요.연차현 씨를 보면 네 비가 생각나요!


    >


    와, 진실 도플갱어로서도 믿습니다. 성별을 불문하고, 한가인씨와 김동준씨는 서로 닮은 형태로 유명합니다.이렇게 다시 보면 대단해요.​​​​​​​​​​​​​​​​


    >


    김고은 씨와 김다미 씨입니다. 쌍꺼풀 없는 눈빛과 눈썹 라인, 코, 인중이 많이 닮았어요!! 두 분 다 매력있는 페이스네요.​​​​​​​​​​​​​​​


    >


    강동원과 주원이 형입니다 눈빛이 제일 닮았다고 생각해요.강동원 존잘


    >


    유준상 씨와 엄기준 씨입니다. 눈가리개를 하고 한번 보세요.ちょ ちょ ちょ ちょ~


    >


    이수근씨와 김병만씨입니다.옛날, 개그 콘서트 보며 두 이미지가 겹쳐져서 겹쳤던 기억이 저요.요즘은 아까 척! 보면 알겠지만 키도 비슷하고 인상도 비슷해요.흐흐


    >


    이상우 씨와 기태용 씨인데 잘못된 그림을 찾아보실래요?히가시 한 것 같습니다!​ ​ ​ ​ ​ ​ ​ ​ ​ ​ ​ ​ ​ ​ ​


    >


    공찬이 형 얼굴에서 좀 얌전하다 앞으로 가면 현우 형 같아요.크크크크크랑 많이 닮았다는~~


    >


    케이윌씨와 대성씨입니다! 두 분 다 왜 오랜만에 만나는 것 같아요?헤어 스타 1번 너무 쟈싱 유사합니다!!​ ​ ​ ​ ​ ​ ​ ​ ​ ​


    >


    유재석 씨 민낯이랑 많이 닮았어요 ᄏᄏᄏ 귀여워... 털이 난 모습도 궁금해요.​​​​​​​​​​​​​​​


    >


    정말 빵 터졌어요. 왜 이렇게 닮았는지 작은 개의 통통한 목살이 너무 귀여워요. 쿡쿡


    >


    강다니엘 씨예요.티켓 국가의 부지가 각별하네요 치아 2개만 보이는 것이 아기 오피치 같아요. 분홍색의 머리도 딱 맞네요!! 노린 게 분명해요.쿠쿠쿠


    이상 연예인과 매우 비슷한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