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튜브 수익금, 애기드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1:41

    >


    저는 유튜버가 아니에요 하나방 컨텐츠를 취급하는 아이드 센스의 투고자입니다.간단하게.. 블로그 나쁘지 않고 웹사이트 등을 활용한 CPC 마니아이기 때문에 부대수익을 얻는 것이 주력이며 유튜브는 가끔 이런 영상을 취미로 올리고 있다는 이야기입니다.대략적인 컨텐츠, 아이드센스의 수익은 전회의 기입으로부터 예기했으므로 해당 문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근데 밑에 샷에서도 보이네요. 요즘 유튜브에 관심이 생기면서 수익정산 시스템이 조금씩 궁금해졌어요. 단지 유튜버의 수익은 대략 어느 정도인지 알았지만 어차피 남 하나고... 울면서, 나의 수익은 언제 아이드센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지! 를 알고 싶었는데.. 며칠 전에 정산이 완료된 것 같아요.구글 측은 매달 중순에 이어2하나 하나쯤 수익금 모드를 하나그와루을 지급(대체) 하고 주고 있기 때문에 대략적인 하나 정이 나쁘지 않고 시간을 정하고 계산하고 줄 거라고 예상하고 보면 매달 하나 3~하나 5개인 매월 중순에 유튜브 수익금 내역이 정산되어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


    제 경우, 이 일 0월 유튜브의 수익으로는 2.23$이 들어왔네요. 왠지 무효화 트래픽 금액이 몇 센트 항상 오른 것 같기도 한데. 실제로는 약 3$정도의 수익이 한상차림 오 나와서 확인을 했어요.많지는 않지만 유튜브 수익은 꾸준히 발생하는 것 같아 내심 뿌듯하기도 해요. 3천원 갖고 어디 명함도 채 안 되지만.. 일00건 미만의 영상으로 이 정도 수익이다....면. 뭐 나름 괜찮지 않을까. 그것도 남들한테 잘 안 찾는 콘텐츠가 많은데 이 정도면 아직 모르겠네요 응.. 얘기가 나온김에 또 홍보나... ;;ᄏᄏᄏ ▼ 주력은 아니지만 나름대로 광고한 것 유튜브 작품~


     


     


    아래 웹사이트는 조금 ... 진지하게 만들어 보고 있는 워드프레스 사이트.


     


    아! 홍보쪽에 관심있으시면 리더스 CPA를 빼놓을수 없습니다.


     


    자기 자신, 유튜브만 하시는 분들은 수익 정산을 어떻게 받고 있는지 궁금합니다.아이드센스 콘텐츠용 글쓴이는 가입 버튼을 누르면 되지만 유튜브는 콘텐츠용 게시를 하려면 웹사이트 인증을 받을 수도 있기 때문에 대부분 귀찮아서 안 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그렇지 않은가.. 아무튼 네이버에는 이런 글들이 별로 없으니까 미약하나마 궁금증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