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다음석증으로 인한 증세 및 부평성모병원 그다음낭제거 로봇수술 후기(식품, 흉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6:12

    하나 아내의 소리=8월 중순 갑자기 찾아온 통증=소화불량, 구토, 등에 명치 통증. 아내의 목소리에는 급체라 생각하고 소화제를 먹고 손을 잡으며 고통을 참았습니다.그 다음 날 오전은 괜찮았어요.​ ​ 2. 원인을 찾고 싶다 But 3일 다소리에서 연속 3일이 더 아팠어요. 보통 밤 하나 0시나 새벽 2시경, 아프기 시작하고 오전에(약 5시간 정도의 통증이 사라졌어요.참고 있었지만 도저히 할 수 없어서 쥬스트리에 여는 병원을 찾아 갔더니 위염 같다고 했습니다.병원에서 첫 처방 일주일간 약을 먹으면서 음식조절을 하라는 스토리를 잘 듣고 일주일은 아프지 않았는데 약이 끝나면 신고 삼겹살과 파채를 먹는 순간 다시 통증이 시작되었습니다. 먹은거 음식이 좀 찔려서 너희들 무과였나? 싶어서 내일부터는 순한거 먹으려고 했는데 그 내일 또 아파서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다른 병원에 갔어요.내시경 한지 오래됐으니 내시경을 해보자는 스토리를 쓰는 김에 위내시경, 장내시경, 복부초소리파, 갑상선초소리파, 가죽검사, 소변검사도 다 했어요.자기온의 결과는 위험한 용종은 아니었지만, 자기 용종과 자기 제거, 갑상선 만약 하자신 발견, 비타민 d부족 등 많은 문제가 있어요.(잘 검사하지 않으면 소견한다;;) 위는 헬리코박터균이 있어서 담석 하나.하나 cm짜리가 있다고 자신있었어요. 헬리코박터균과 담석은 우리 자신 안에 있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증상이 없으면 통증이 있으면 치료해야 한다고 합니다 병원에서 두 번째 처방, 우선 저는 헬리코박터균을 의심하고 증상이 없는 신랑과 함께 제균작업을 하였습니다. 한 번에 제균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고 들었습니다만, 우리는 한 번에 제균이 되었습니다.하지만 제 고통은 끝나지 않았고 남아 있는 담석 때문이라는 결론에 이르렀습니다.병원에서 3번째의 처방 담석은 담낭(쓸개)에 스톤이 할 수 있는 것으로 헬리코박터 균처럼 증상이 있는 사람도 있으면 없는 사람도 있대요.담석은 왜 생길까. 알아보니까 비만도 다이어트도 되고, 기름진 것도 안 먹어도 되고, 호르몬이 이유일 수 있고, 어쩌라는 건지;; 우리 몸에는 여기저기 돌이 생겨요. 그 이유가 한두 가지가 아니랍니다. 이유를 정확하게 모르기 때문에 원인을 제거할 수 없고, 한 번 생기면 제거해도 계속 재발한다고 합니다.담석은 증상이 없고, 정신이 아찔할 수도 있지만, 저처럼 소화 불량, 구토, 명치 통증, 배근 수축 등의 통증이 있어, 초음파가 된 경우는 알 수 있다고 했습니다. 맞다! *** 주위에 같이 아픈언니가 있어서 알고있었는데 하나! 담낭에 돌만 있지 않을 경우 2. 쓸개에 용종밖에 없는 경우 3. 담낭에서 담석이나 염증이 함께 있는 경우 ​ 이렇게 세가지라고 합시다~ 3번 같은 경우는 암으로 발전할 수 있기 때문에 제거하는 게 좋다고 하네요 쑤시는 담석은 하나씩 담석을 녹이는 약, 콜 캡슐(비급여)약과 제산제 등이 처방됩니다. 그래도 통증이 유지되고 담석이 1㎝이상의 경우는 담낭 제거 수술을 해야 한대요.요로 결석처럼 체외 충격 파쇄석술로 하면 작게 부서진 결석이 떨어져서 자신이 있는 것이 아니라 담낭관을 막아 염증을 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담석 자체는 생명에 지장이 없지만, 담낭관을 막아 염증이 생기면 간에 무리가 와서 생명에 지장이 있으므로 담낭 제거 수술을 해 달라고 했습니다.저는 먼저 로와콜을 처방받았습니다.며칠뒤 대만여행 일정이 있어서 다녀왔는데 새벽에 아파서 죽는줄 알았어요.등에 찜질을 하고 싶은데 없어서 화장실에서 온수를 가장 세게 묻혀서 페트병에 넣어서 찌웠어요. w(외부자신이 계시다면 이 노하우를 추천합니다)기름진 것을 먹어서 그런가. 하는 생각에 잠시 음량을 조절했더니 좀 좋았지만, 조금 있으면 기름진 음식이 아니라도 아프기 시작했습니다... 그럼, 과식해서인가? 잠시 소식을 드렸더니 다시 좀 괜찮지만 굶어도 아팠어요.그 다음에 약을 먹어도 새벽에 너희의 고통에 (잠이 안 오는 게 너희들의 힘들었습니다) 매달려 보는 마음으로 신랑의 요로결석 진통제를 먹어 보았습니다. 하지만, 효과가 생겼습니다.같은 통증으로 효과가 있었어요.내 안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해서 의사선생님께 스토리를 써봤는데, 괜찮다고 합니다.다른 일반적인 진통제는 먹지 않아요.저도 진통제는 처방해 주고, 계속 제산제와 결석과 녹이는 약만 처방해 준다고 합니다. 결국 통증은 못어요...​ ​ 3. 수술의 생각이다.통증을 약으로 억제되지 않으면 수술을 해야 한다던데...주변에 수술한 후기를 보면 담석이 4~7cm되고 있었지만...나는 단 하나.1cm인데 뭔가 버틸만 한... 아직은 아니더라도 될만한 감정.이네요(눈물)​, 전신 마취와는 실내 단체의 장기 하쟈싱카 사라진다는 죠무몸에 수술 자국이 남는다는 점 블로그를 보면 수술하고 2년이 지났는데도 아직도 소화 불량과 설사를 한다는 후기(이런 거라면 왜이다.)못 마시는 소리가 나식이 많아진다는 점(락이 없다)이런 이유로 수술이 너희들이 싫어서 참았습니다.하지만 다른 블로그에서 두번다시 사람의 담석후기를 보면서 무서워졌습니다. 지금 다시 계획중이라서...두번다시 배를 압박해 더 통증이 잦고 심해지니까... 약도 못 먹는다고.. 수술도 위험하죠?​ 요론 코롱의 소견이 복잡해질 때 친한 동료가 자신의 하나 0년 전에 담석 제거 수술을 한 것 같습니다.우와~ 이렇게 가까운 곳에!!​ 하나 0년 전에 수술한 내 친구는 지금 너무 너무 잘 먹네요~3년 정도 소화가 원활하지 않지만 통증도 없고 좋대요. 다만 3개월까지는 무리해서 모 무스고 스토리라고 말했습니다. 자기의 시험준비를 하고 황달이 왔다고... 그 내용을 들으니 조금 용기가 나서 담낭제거 수술을 결심했습니다.​ ​ ​ 4. 부평 성모 병원에서 수술 준비에 가기 전에 제일 먼저 외과에 전화 예약하세요.주차는 외래에서 8시간 무료이기 때문에 걱정거리이고, 차를 가져와도 좋고, 주차장은 그렇게 강하지 않았습니다.


    >


    ​ 부평 성모 병원에 가기 전에 마을 병원에서 진료 후에 소견서는 의뢰서, 영상 cd의 복제 신분증을 가지고 예약 시간보다 30분 1죽 한개 층의 진료 협력 센터에 가서 번호 표를 뽑아 주세요. 차례가 오면 준비한 신분증과 소견서를 내주세요. 그래야 어느 과로 갈지 의료보험이 적용된다고 한다.저는 이런거 필요없다고 말하고 와도 결국 다시 보내줬어요. 빠른 수술을 위해 꼭 가져가세요.담당자가 영수증지를 건네면, 우측의 콧집을 돌면 나오는 영상 CD 등록기에 바코드를 붙여 CD를 등록해 주세요. 자원봉사가 도와줄테니 걱정하지 마세요.등록 후 1층 중앙을 지나가는 간담췌 이식 센터에 가세요.간담 췌장 외과의 배택이 있는 곳에 가서 지장이 없도록 혈압이 측정되는 대로 기다리면 됩니다.드디어 선생님을 만난다! 가져온 자료를 보고 언제부터 아프냐고...8월부터 약 3개월이 아팠다고 하면 왜 이제 왔나 고생해 겟다코하고 있었습니다.​ 바로 나의 1수술해서 두려워졌습니다 ​


    라고 물어보면.. ct상석이 있고 등 근육이 뭉치고 메이지의 통증과 여러가지를 볼 때 다소움속 1라고 했어요 다시 한번 확인하려고 누워서 보자 해서 이곳을 누르면 아플까요. 명치에서 오른쪽을 눌렀는데 나쁜 소리가 났습니다.여기는? 하고 반대편을 눌렀을 때는 괜찮았어요.다소 음석이 맞다고 합니다. 신는 방 안이라면 빨리 수술하자고 했습니다.복강경과 로봇수술이 있는데 집도의는 동일하고 수술결과도 같으며 다만 수술위치와 수술비에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


    ​ ​ ​의 복강경은 수술 장비가 하나의 붓으로 짧고 담낭 근처에 구멍을 3가지 경우에 따른 4개째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제거되는 sound 주머니는 배꼽 구멍으로 빼낸다고 합니다.로봇수술은 로봇팔이 더 오래 회전이 가능하고 흔들림이 더 적고 정확성이 높기 때문에 팬티라인에서 해도 장기를 피해 수술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그 외에는 로봇수술을 하면 구멍을 배꼽에 첫만 뚫는다고 하는데 여기는 속옷라인으로 세개의 구멍을 낸다고 합니다. 히잉...아직 젊고(젊은 여성은 수술자국이 걱정되기도 하므로) 로봇수술이 법정비로 실비보험이 되니까 로봇수술은 어떻겠냐고 합니다.음...단순히 처음도 아니고, 수술자국이 모두 3개인데..감히? 라고도 생각했지만... 유부녀라도 아직 산노라 흉터도 신경 쓰이고 흔들림도 더는 없다고 하니 어떻게든 로봇수술하기로 했습니다.​ 로봇 수술 쵸쯔쵸은은 5최초의 뒤에 가능하고 그 사이에 수술에 필요한 검사 쵸쯔쵸은을 잡았나요


    >


    소변 검사, 혈액 검사, X선, 심전도, CT촬영을 해야 하지만 X선과 심전도는 진료를 받은 날에 바로 하고, 생리 잔여 혈액이 있으므로 소변과 피 검사는 2일 후에 받기로 했다 CT촬영의 일본에 함께 실시했습니다. ​ CT촬영시 조 효은지에이 들기 때문에 CT촬영의 예약 시간 30분 전에 가서 소변과 혈액 검사를 가장 먼저 검사해야 합니다. CT촬영은 6시간 단식하고 조 효은지에을 넣는데 이 때의 현기증, 구토의 부작용이 있다고 하고 있습니다.저는 다행히 부작용은 없었습니다.~~다만, 야쿠헤크 매운 나와 함께 열기가 위에서 아래로 흘러내리고 있지만, 반드시 소변이 본인 오는 느낌입니다.;;;​ 외래+검사(소변 검사, 혈액 검사, X선, 심전도, CT촬영)290,200원 ​


    >


    11월 111빼빼로 데이에 내 인생의 첫 수술이 잡혔어요. 아픈 곳에 만드는 것은 스토리로, 보통 대충 사 먹기로 했습니다.;;;​ ​ 나쁘지 않다에게 주어진 31..." 아파도 GO!"라며 당분간 먹지 않을 테니" 먹고 싶은 것""배 많이 붙잡아도 먹는다"과 마지막 만찬을 즐겼습니다.


    >


    >


    ​ 1번째의 양 꼬치&크오쥬크적(저녁에 아프지 않았습니다


    >


    ​ 2회 미스터 피자, 새우, 천황(5가끔 정도 후에 약간의 치고 걱정했지만 1석을 강행할 수 있었습니다)


    >


    >


    ​ 3차 황금 곱창& 볶습니다 움소프츄이(한개 의석에 아프지 않았습니다


    >


    >


    ​ 4차 떡볶이&주먹 밥(야간에 아프지 않았습니다)​ 2~4차는 하루에 다 먹은 것 같아요 3,4차는 야간~광기의 짓임 5차로의 최후의 만찬회에서 고구려 짬뽕을 안과~​ 수술 전 날인 101에 3~5시 사이에 입원 방안으로 고구려 짬뽕을 먹고 예배가 끝나고 병원에 가려고 했는데 아침에 갑자기 글씨가 한통 왔습니다.​


    그래서 걱정이 되서 미리 등록을 하고 고구려 짬뽕 먹고 다시 와야지하고 병원에 갔습니다.1층 접수실에서 등록하면 병실도 지금 고르라고 해서 병실로 올라갔습니다. ​ 3인실 통로와 6명 방 창문을 감정하고 6명 방 창문을 선택해서 이제 잃는지 보고 싶지만...아니, 이런... 그렇긴.이미 등록하면 환자는 자신밖에 안 된다고 합니다 우와 고구려 짬뽕...담당의사에게 외출증을 받아야 하지만 주된 내용이라서 받기도 귀찮다고 자신있게 참으래 와아


    >


    >


    고구려 짬뽕은 포기하고 단식 전까지는 일반식이 가능하기 때문에 병원 식사를 신청하지 않고 병원 푸드코트에 가서 우동과 돈가스를 먹었습니다. 저녁에는 신랑의 가능성때문에 연어회덮밥을 먹었습니다. ᄏᄏᄏ진짜 기분나쁘지?그런데 이상하게도 만찬기간 동안 한번도 아프지 않았어요. 뭐야? 사람의 심리가 나른하고 아프지 않으니 굳이 수술을 해야 할까. 생각했습니다.


    >


    ​ 것 2시부터 단식에서 물도 금지입니다"수술 부위의 제모도 합니다.(나중에 이게 제일 머리였어요. 아파요. 날은 단식이 있을 뿐이고 링거를 맞지 않아서 편해요.~​ ​ 5. 부평 성모 병원에서 수술의 연속 수술 날 8시 한 수술로 간호사 언니가 아침에 수술 전용 매우 매우 굵은 바늘로 주사 꽂아입니다.바늘이 굵어서 정내용의 아픔 7일 시 5분경에 준비하라는 내용을 주세요


    >


    ​ 7시 30분쯤 복도에 있는 수술용 침대에 누워서요~신랑이 어떻게 늦어서 나 혼자서 수술 진짜 갔습니다.당신 자신은 천장을 보면서 여러 의견을 듣는다고 하지만 저는 소견보다 다음 기회였습니다.수술대기실에 가서 수녀님의 기도를 받고 수술정품으로 이동. 저 무서운 줄 모르는 저 같아요. 그냥 수술실을 구경했어요.;; 팔과 다리를 고정시키고 마취제를 링거를 통해서 넣으세요.마취약단, 내가 팔을 타고 화가 나는 감정이 확인되면서 의식이 끊긴다.다시 일어났을 때는 병 정말 이동 중이었어요.


    >


    수술하기 전에 무통주사를 신청했는데요. 이는 비급여에서 10만원 정도 해서 선택입니다.​ 수술 끝에 나쁘지 않다고 수술 부위의 통증보다 무통 접종의 부작용이 더 고통이자 30분도 안 되고 멈췄어요.저처럼 부작용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어지럽고 속이 울렁거려요. 제가 아는 사람이 무통주사 때문에 버耐다고 하는데 저는 무통주사가 멈추면 살만 했어요. 수술 부위보다 배가 아파요.옆에 자거나 나쁘지 않아... 앉을 때, 쵸쯔오날 때 누웠을 때, 그리고 재채기할 땐데 금 아픕니다;;;​ 수술 피드백 수술은 그대로 1시 노노 전후인데 저는 도우이속이 도우이낭그와은을 막은 프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 염증이 재미있어서 유착이 많이 생겼대요. 2가끔 반 걸리고 소장도 조금 찢어졌다고 ㅠ 그러나 수술은 성공했대요.​ 그러므로 그냥 수술 끝에 나쁘지 않다고 야간에서 식사를 하는데 저는 3쵸쯔쵸은도 더 하려고 하더라구요...아!아무래도 많이 걸렸다면...


    >


    수술 전날 좀 굶과 달리 3쵸쯔을 더...(전날까지 합치면 4첫(눈물)) 단식해야 하니까 칼슘과 영양제도 맞아야 한대요.이게... 무통주사 다음 최대의 위기였거든요.영양제 농도가 진해서... 혈관이 남은 적이 없대요. 저 부은 손을 보세요.영양제가 들어갈 때마다 혈관이 터지는 그런... 너 아프니까 뭔가 잘못된 것 같은데요.불러내려고 하니까 배도 아프고 손도 아프고 정예기 울리면서 힘들게 불렀는데... 속도는 늦췄어도 네가 너무 아파서 다른 혈관에 또 맞았어요.


    >


    파항 제외하고 3개 지봉잉도 혈관의 빨갛게 분 것을 보세요 시즈 내용 영양제가 제1번 아팠습니다.


    >


    >


    퇴원해도 이렇습니다. ( ́;ω;`)


    >


    수술 자국입니다. 진짜 꼬인 게 아니라 본드로 켰거든요.어떤 사람은 피주머니도 차고 자신감도 생겼는데 저는 그런게 없었어요 다행히~~


    >


    수술 자국 3발 중 가운데 제1 큰 발자취는 손가락 한마디 약 사이 넘는 크기였고입니다


    >


    양쪽 사이드에 있는 흔적은 한 마디도 되지 않아요.본드는 가끔 이 나라면 저절로 떨어진대요.단식을 2일 본뒤, 피 검사 결과도 좋고 영양제를 받고 싶지 않으니 의사에게 졸려서 죽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15일 퇴원 안이 오쏘 다 자신 뛰어난 회복력 덕분에 14일에 퇴원을 했습니다.​ 로봇 수술+입원비+식대비+1주 치약 5,457,000원 ​ 로봇 수술은 500만원, 일반 복강경 수술은 100정도입니다. 로봇 수술은 선택적이지만 법정 비급여 수술로 실비가 됩니다. 쟈신뿌지안요 보험 설계에 의해서 90%는 80%가 되니까 약관 확인하세요~입원실도 6인실이니까 나는 적어 왔습니다.밥도 거짓 없이 거의 단식이라;;;; 다른 언니는 100만원 조금 넘고 자신 왔거든요(입원도 3일과)입원은 2~3일이 보통입니다. 저는 위에 이유 때문에(염증)5일..(울음)​ ​ 5. 수술 후기


    인터넷이나 지인의 내용으로는 느끼한것은 거의 없다고 들었는데.. 정확하게 알기 위해 의사에게 물어봤어요.-저... 예를 들어 밀가루나 떡볶이를 먹으면 안 돼요?듀단 의사:아뇨. 드세요!: 그럼 고기만 먹을 수 없나요?삼후당 의사: 단백질이니 드셔야 합니다. 다만 잠시 2~3개월질은 변을 볼 수 있습니다.이런 느낌이에요~~ 이번기회에 다이어트 하는줄 알고 나쁘지 않았던 신랑과 부모님께서는 많이 실망하셨구요.퇴원 후 저는 바로 일반식을 먹었습니다.


    >


    >


    토에우오은오 언제나 그랬듯이 1석 보쌈을 먹었습니다.보쌈은 삶은 거라 기름도 별로 없어요.의사 선생님, 이야기의 대눈물은 변기를 받았습니다.


    >


    퇴원 21번째 오징어 볶습니다. 소리를 먹었습니다. 사랑방 반찬상회의 오징어볶음은 자극적이지 않고 나쁘지 않습니다.~ 남은 국물에 많이 비벼먹었습니다~


    >


    후식으로 케이크랑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


    >


    야식으로 맥날로 맥윙~버거킹으로 파사삭을 신랑과 한명씩 와인을 나눠 먹었어요.~~ 이날도 질은 변을 봤습니다.


    >


    >


    3제일의 점심은 돼지 고기의 사무국(?)챠글이 같은 것을 먹었습니다.저는 고기만 골라서 먹었어요. 쿠쿠쿠


    >


    >


    >


    하나석이는 신랑과 모녀 떡볶이를 먹었대요.이날도 역시 질은 대단했습니다.


    >


    >


    >


    41째 점심은 봉추 찜닭은 먹었습니다.놀러온 동상이 언니 나쁘지 않아.이런거 먹어도 되나 걱정했어요.언니 나쁘지 않아.저번에 이런 거 먹는다고 같이 먹었어요. ㅋ


    >


    저녁은 미스터 피자를 먹었습니다.피자가 기름투성이다 여러분, 피자와 짜장면! 근데 저는 이날부터 정상 변을.


    >


    >


    5번째 부평 맛집 에픽에서 피자와 파스타를 먹었습니다 역시 정상적 편을 했습니다.


    >


    6번째 하나 밴식을 먹고 변도 정상이었어요 다만, 다른 사건이 있어서...나는 속옷 라인에 수술을 하고 배에 상처는 없었지만, 바지 본인의 스타킹처럼 압박이 있는 것은 힘들었습니다.추운데 맨발 원피스를 입고 다녔대요.잘 때도 옆에서 자리보전하는 것은 아프고, 기침할 때도 배가 아프고 역시 다리도 각각 신발을 신고 있으면 배에 자극이 가해져서 자기 안에 아프거든요.​ ​ 6.1주일 한개 전부 sound병원 방문의 주치의의 만남.수술 자국을 보시고 놀라셨어요.남들보다 잘 나았다고 합니다.


    >


    그래도 나쁘지 않고 잘 나을 수 있도록 크림을 추천했어요.이건 비급여이고 선택적이래요. 원하지 않으면 안해도 된다는데... 상처받으면 진짜 인색해요 근데 몇 번 안 발랐어요주치의에게 마지막으로 나, 진짜 이야기라든지 먹어도 좋을 것입니다.막 먹는다고 막 그러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게 혼 난 적 ​ 외래+약 57,500원 ​ 진단서 발급+추가 1장 21,000원 ​ ​ 7. 통증보다 수술하는 것이 낫다!매일 새벽에 병 때보다 지금이 더 좋습니다.가끔 따끔따끔 아플 때가 있는데요... 먹을때마다 불안보다... 새벽마다 두려운것보다... 임신할때 걱정되는것보다... 수술해서 삶의 질이 확신하는것 처럼 좋아졌습니다.친구가 쓸모가 없기 때문에 간에 무리를 줄지도 모르기 때문에 음식에 조금 신경을 써 달라고 했습니다.그래서 과식은 안하도록 하겠습니다.^^​


    >


    >


    2개월이 지그완가 흉도 본드가 떨어지고 크기가 줄어든 것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흉하지 않아요 몇년 후에는 전부 사라지는 것 같습니다.​


    라는이야기도많지만아픈사람입장에서는삶의질을위해서보동수술하는것이좋을것같습니다.그리고 방치했습니다.그 후 낭관을 막아 염증이 생기면 다른 더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시험폭탄처럼 계속 관찰하고 약을 드세요.정이스토리 정신건강에 좋지 않아요 (울음)​는 언니는 뒤낭에 염증과 도우이속이 엉키고 있어서 수술 대상이었지만 부평 성모 내과에 가면 1단의 통증이 없어서 지켜보겠다고 말했대요.암에 바뀔 가능성도 있는 것을 계속 관찰하면서 한달에 비급여 50만원씩의 약을 사서 먹으면서 불안과 경제적 압박을 받고 있었습니다.6개월이 나쁘지 않다 그렇게 고생해서 나를 보고용기를 내고 외과에 가서 수술했습니다.언니는 수술해서 점심부터 죽을 먹고, 원하면 수술은 항상 night에 퇴원해도 된다고 했어요.​ 제1, 요즘은 둘이 만 나쁘지 않아서 수술 잘했다 것으로 깔끔하고 있습니다. 언니는 복강경을 했는데 소화과였고, 복부인데 2곳 뿐이었습니다.​ 있는 의사를 만 괜찮은 아느냐에 의해서 구멍이 1개, 2개, 3건 외 것 같아요. 로봇 수술, 단 1의 복강경을 하는 분은 저의 수술, 해외에 오셨습니다.​ 나는 내 석전 문의 로봇 수술 구멍 3개 언니는 소화그와 전문의 1반 복강경 구멍 2개의 같은 부평 성모 병원과 한결같지 않을 것 같아요. 저는 염증이 있었기 때문에 로봇 수술은 잘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후회는 하지 않습니다.통증이 심해서 고장병원에서 수술소견서를 써주시고 빠른 수술을 원하시면 내과스토리고외과에 가주세요.여기까지가 하찮은 여자가 되기까지의 과정이었습니다.~2020년에는 아프지 않고 싶네요~# 후낭제거수술# 후당제거 로봇수술 #로봇수술실비 #부평성모병원 후낭제거 #인천후낭제거수술 #복강경수술 #후석수술 #후석치료 # 후석치료 #후석치료 # 후석치료 #조심해야 할 음식 # 수술 후 음식 ##쓸데없는 여자 # 후석수술 후기 ## 후석수술 흉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