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토체스 고인물의 롤토체스 조합 추천 하나탄(귀족시자네지편)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7:11

    헬로 헬로!아시는 분들은 아시다 시피 https://blog.naver.com/u0759952/221518578699


    나는 전에 롤트체스의 리뷰와 후기와 롤트체스의 운영 비결에 대해 설명한 적이 있는가?​ https://blog.naver.com/u0759952/221575078515


    (롤트체스 팁과 공략) 못 보신 분들을 위해서 올려놓겠습니다.~​


    아무리 공략이나 팁을 블로그, op.gg, 각종 웹사이트에서 보셔도! 공략과 팁은 알고 있어도 조합의 차이로 질 것 같습니까?그리고 하나 은 롤트체스의 조합 중에서 ᄀᄎ은 조합을 소개합니다.조합 및 운영은 제가 플레이하는 장면을 보면서 "아...이 ᄉ체 오토체스 쌓인 인물이니까 이렇게 하면 되는 구자신감"이라면서 롤트체스 조합에 맞는 운영을 하면 됩니다!!김하나의 추천 롤트체스의 조합은 귀족이다.


    >


    자, 내용 없이 플레이 영상을 보면서 잡담해요.


    >


    조 썰매 타기에 나 귀족 중 허그 와잉룰 주세요, 안 되면 걱정 뿐 2원 드셔도 좋습니다


    >


    귀족 직업은 1원권이 그것 없이 많아서 초반 시형 군 씨를 잘 만듭니다 저는 피오 라/러시아/가렝 이렇게 가지고 있네요(베인은 아직 자신 오지 않아요네)


    >


    귀족 직업은 전에 언급했듯 1원짜리 지폐가 많아서 빠른 속도로 2성을 낼 수 있습니다(2성 카렌/ 삐오 라/러시아)를 보유하고요


    >


    그러면 꾸준히 귀족들을 뽑아서 없으면 돈을 모아서


    >


    빨리 렙 업 버튼 한번 찍어 주고(스테이지 2-2)


    >


    지금 당장 연승코인을 타면서 돈을 모으면 됩니다.


    >


    9원이네요 이봉팡 이기면 첫 0원이 되오소쵸쯔우오은 더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이기고 하나 0원을 만들옷슴다


    >


    또 뽑기 라운드네요귀족을 뽑아야 하는데, 저처럼 늦게 뽑으면 어떡하냐면... 소음... 걍템... 뭐 가지고 있는 친구 빼면 돼요


    >


    제치고 바로 팔코오링이템 보유를 하고 돈은 하나 9원입니다. 이기면 20원이 될 것이며


    >


    루시안 2성, 가렌 2성에 3귀족 시당시 그래서 무난히 이겼어요


    >


    29원이라 다시 이기고 보자고르는 것이 없어서 우리는 아무것도 잡지 않았어요.


    >


    이렇게 30원을 맞추어 주셔서 초반에 2성 딜러 또는 2성·유조선에 컴퓨터 시스템/반 이슬람 주는 거 잊지 말고(연승을 하지 않으면...)


    >


    클립 라운드에 템을 얻기도 하면서 클립을 잡아주시고


    >


    피오 라 2성을 만들었네요 돈은 43원으로 많죠. 다른 아이들보다?


    >


    연승이 드디어 깨졌네요.상대도 귀족의 신부가군요


    >


    그래도 50원을 만드나요?귀족들이 본인이 오면 자포자기하지 말고 잘 주워, 없으면 패스하면서 초반에 연승을 하신다.보면 50원을 빨리 만들 수 있습니다!!(지금) 돈을 아껴서(아껴서)


    >


    6개 원이어서 렙 업 2번/리롤 하나도 이런 식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50원 이하로 우에은망하면 맡기지 마세요


    >


    소음... 졌네요! 저는 돈도 많으니 후반전에 모든 힘을 방출합시다! 귀족조합은 중반이 약하기 때문입니다.)


    >


    또 뽑는 라운드네요. 저는 뽑는 칭호가 없어서 쌈텐을 보고 골랐습니다.


    >


    이리하여 렘이 6이 되었죠? 레프앗프보탄을 누르면..??이리하여 베인도 2성을 만들었고 50원은 계속 유지를 하죠(귀족은 렙 업을 빨리 하지 않으면 안 되니까요.)50원 이상을 갖고 있으면 5원의 이자를 유지할 수 있으니까


    >


    소음났네요. 걱정 ᄂᄀ슴다


    >


    루시안 2성 2게 카렌 2성 하나게피오라 2성 하나게베잉 2성 하나개 그리고 돈은 50원을 유지하겠다며셔서 렙 업 버튼을 우선시하고 밀어 줍시다(리롤 된다면 )


    >


    목소리... 이번에는 이겼네요중반전이라 이기든 지든 별로 중요하지 않지만 이겨서 다행이에요.


    >


    돈은 계속 유지하니 어느새 클립라운드네요.크리프도 무난하게 덜어줍시다.


    >


    렙 업을 우선하고 50원을 유지하고 보면 렘 7이 되었죠?다시 50원을 유지하죠 꾸준히


    >


    이번에는 명치 아프겠어요! 침착해! 침착해! 침착해!


    >


    자 로열 귀족 두 사람 중 한 friend레오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고 있네요 그럼 곧 투입하고!돈은 50원을 유지하죠!(렙 업 꾸준히)


    >


    레오나, 처음 넣었다고 이겼다니...?내가 꽂은 것인지, 상대가 약한걸까...


    >


    어느새 가렌 2성 2개/러시아 2성 2개 피오 라 2성 1개, 베인 2성 1개의 레오 자신 이러하다가 돈은 50원 계속 유지요 현재 4위니까 ㄱㅊ 숨다!!


    >


    왜 막으셨어요? 이번 턴은?


    >


    이번에도 선택할 귀족이 없기 때문에 아이템 bf검을 뽑아 둡시다.그래서 킨드는 바로 팔아주시고


    >


    운 좋은 아까 케일이 그아잉에서 왔네요...(원래 8렙 찍어 리 롤 하고 케르를 찾으려고 돈 모았는데...)빨리 찾아 둡시다 그리고 투입을 주문하면 6귀족 완성!!


    조합이 끝입니다.요즘에 이기기만 하면 돼요.


    >


    무난하죠?


    >


    꾸준히 돈을 쓰지 않고 렙업을 누르면서 완성된 시그디지와 자본력으로 상대를 찍어서 누르면 된다고 합니다.


    >


    쉽죠?


    >


    타케 1에 1250원의 지팡이 2개나 끼고 주고 데케프망도우루오 주세요


    >


    50원은 계속 유지를 하면서 렘도 7에서 8로 올렸고(개인적으로는 4등 예컨대 3등까지는 돈 깰 필요 없도록)


    >


    이렇게 귀족들을 꾸준히 찾으면서 3성을 노립시다!!그 때문에 6귀족 시너지로 추천 다른 조합은 여러가지인데 전 야스오 벌레라... 야스오 한마리 잡았어요


    >


    초에 내가 진 귀족 갑판요?상대방도 귀족이지만 6레벨 귀족과 나의 8수준!레프챠이가 너무 나쁘지 않겠지.게다가 전 6귀족 시당시이라(렙 업을 돈을 잘 운용하고 빨리 하면 남보다 더 5원의 아이들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


    이렇게 꾸준히 50원의 유지 하시다 보면 하나 끝내딜도 자신 옵니다!!


    >


    지금, 남은 사람은 3인이네요 저는 야스오의 하나 마리가 있어서 야스오를 취했습니다.이번에,


    >


    야스오 2성을 만들어!!렘도 9레프지?전에 이 말 했듯이 3명 남으면 지금 돈에 가면 가면 털어 9레프을 찍어!!리롤을 하면서 2성 쟈크오프는 3성 작업을 하면 됩니다


    >


    저는 9레프에 6귀족 2기사 하나 추적자 조합이지만 상대는 불과 렙 7이에요?기적을 누르면 납니다!!


    >


    용도 무난하게 잡구


    >


    타케 1 2성도 만들어 지금 게이야 끝났습니다!!


    >


    자 하나 끝냈습니다 최근 1:1네요


    >


    나는 렘 9에 조합도 ㄱㅊ 웅데오디 벌레 함께 렘이 6이야??그럼, 정라면을 먹으면서 이기는 거 구경하세요.


    >


    이렇게 하면 예쁘게 이겨요! 어때요?간단하겠죠???동 무와 롤토치에스을 걸면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운영하세요)​ 1.3귀족 시너 흰색을 빨리 맞춰서 2. 귀족이 아니면 갸은리롤 돈을 모으고 3. 이자를 통해서 렙 업을 빨리 하고 4. 레오 본인/케하나울 찾고 5.9레프을 빨리 찍고 찍어 누르면 끝


    그럼 6귀족 노조에 하나도 할 수 있고 있요프?6귀족이 가장 좋은 조합?그것은 다릅니다.(사람마다 개인 취향이 다르니까) 그럼 지금 다른 조합으로! 다른 운영법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