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다시보기 모든것이 한 곳에!!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22:29

    지금 곧 왕좌의 게임도 시즌 8이 시작되고, 적지 않은 사람이 미드 유래에 방문할 것 같은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모두 나쁘지 않도록 하는 김 씨의 편의점 시즌 3, 모던 패밀리 하나 0, 워킹 데드 9, 워킹 데드 하나 0 이렇게 많이 나쁘지 않죠. 그 밖에도 많은 컨텐츠 감상이 가능한 사이트에는 다양한 드라마가 많이 있어요.그래도 보는 한 확실히 합법적인 곳에서 감상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만약 이곳이 불법 드라마 재방송이라면 검색사이트에 올라오지 않습니다. 그런데 여기는 검색되는 걸 여러분들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이 내용은 즉, 합법적으로 정부가 허락한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저도 처음에는 검색이 안 된다고 이용하려고 했지만, 댁이 제대로 나와 망설이고 있습니다. 없이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


    만약여러분이보는포인트가부족하면어떻게합니까?대부분의사람들은인의없는행동을하겠지만여기는그만큼포인트를더주는행사가많이진행되고있었습니다.영화 마스터와 동시에 개봉한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너희 귀여워요!


    >


    이곳 람보의 은하계와 아들에 대한 히치하이커 가이드를 만든 재능있는 Brit Garth Jennings가 작곡, 감독한 밝고 달콤한 어린이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 그의 영화에는 예기하는 동물과 스타 보컬의 규제 배열이 있어요. 싫어해서 사랑하는 것이 불가능해요.​


    >


    노래는 최고 수준의 전문성으로 설계 제작되었습니다. 그것은 가족애니메이션인 폭스바겐Passat으로 그것에 아무런 문재가 없습니다. 그러나 픽사과의 드림웍스에서 우리가 기억한 창조적 무나라상태과의 영감의 섬광은 그 어느 때보다 멀리 떨어져 있는 듯하다.매튜 맥코 형은 코알라 곰의 버스터문이 뮤지컬 극장의 impresario이며 빨리 이 스토리를 하는 이상주의자가 파산에 직면해 있다고 이 스토리를 할 것입니다. 주사위의 마지막 던지기에서 그는 노래 경쟁을 설정하고 우연히 형뻘 되는 돈을 공급합니다. 재능있는 코끼리, 원숭이, 마우스 등 다양한 리얼리티 TV 참여자들과 다르지 않은 목공예품으로 귀엽게 배경을 장식하는 노래의 동물을 공급합니다. 그들은 Carly Mae Jepsen의 Call Me Maybe와 Taylor Swift의 Shake It Off를 포함하여 익숙한 곡에 균열이 있습니다.​


    >


    비평가가 깨닫는 것보다 만들기 어려운, 완벽하게 선호하는 것. 하지만 그다지 기억에 남는 것은 없었다.​


    >


    <미드 재방송>에서 본 전문의와 느꼈던 enDamien Chazelle이 현대 관객을 위해 혼자서 영화 뮤지컬을 부활시켰는지를 알기에는 너희가 있습니다. 누가 그를 따라가느냐에 달려 있었다 오스카상에서 최고의 그림을 얻을 수 있는 영화에 얼마나 많은 기술, 공감 및 진정한 영화애를 가져올지 생각하면 그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


    ​ 지금 인 자웅 Chazelle이 진정한 기쁨의 감각, 소리 나와 춤 언어에 대한 사랑, 예술의 역할에 대한 밋소리울 찾고 있고, 2첫세기에 모든 위대한 영화가 어디로 가는지 알고 싶은 사람들에게 영웅이 돼야 합니다.것이다.​


    >


    향수를 불러일으키려는 것은 아닙니다.그 일부도 있지만 La La Land는 모두 sound를 도는 만큼 앞을 내다보고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과거뿐만 아니라 재즈의 미래에 관한 것. Whiplash에서처럼 Chazelle의 마지막 (멋진) 영화가 위대한 드러머가 되기 위해 필요한 것에 대해 주제의 일부가 됩니다. 기질이 있지만 감미로운 피아니스트인 Sebastian Reed는 Ryan Gosling이 몽크와 버드 파월과 빌 에반스를 우상화하고 기아 시점까지 아름답게 연주했다. JK 시몬스(Whiplash 출신)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그가 토니 LA 레스토랑에서 라이브를 무작위로 원하는 지루한 물건을 결코 사지 않았기 때문에 그를 해고합니다. 세바스찬은 60년 전 sound는 이외에는 타협과 공감이 부족합니다.​


    >


    ​, 다시 보는 것을 이용하고 책 두 시각에 부쩍 번져명곡의 향연 씽 세바스찬이 미아 되더라는(에마 스톤, 빛 나쁘지 않아는 어떤 때보다 좋은)과의 시초 로맨스의 이점 중 1프지앙아은 떠오르는 스타 키스(죠은・레지에은도)와 함께 펑크 밴드에서 1 할 먹고 싶다면 그렇게 나쁘지 않아프지 아닐 수 있다는 점이다. 미아는 이식, 실망, 타협에 익숙하다. 그는 배우가 되고 싶어 워덱 브러더스 집에서 커피를 기꺼이 던지고, 침대와 로렌과 그녀가 늘 좋아하는 잉그리드(성이 필요한 사람)에 대해 꿈을 꿀 수 있다. 미아는 세바스찬에게 그의 예술적 속물을 뛰어넘을 도구를 제공한다. 그는 그녀에게 큰 꿈을 꾸며 정상으로 향하라고 가르친다.​


    >


    두 인물, 예술적 삶에 대한 아이디어는 합법적이고 산뜻한 것 이상이에요. 할리우드의 마블 슈퍼히어로와 트럼프를 선출한 '나쁘지 않다'에서는 혁명적입니다. 그래서 미아와 세바스찬이 음악과 춤을 잘 추는 이유입니다. 샤젤의 꿈은 그의 캐릭터보다 더 높다. 그는 색, 움직입니다, 리듬은 이야기하지 않고 영화에 열정을 다시 소환, 1우키 고고 싶대요. 조부모를 확인해 본 사람 있는지 안 좋아요? 빈센트 미네리가 어딘가에 있다고 확신하고, 혹시 판도로 S. 버만(그를 보세요!).​


    >


    댄스 넘버는 현대 영화에 본인이 올 수 있다고 상상했던 것보다 나아요. 샤젤은 모든 역사와 규칙을 흡수한 것 같다. 발이 보인다! 그는 춤추는 전신의 대부분을 쏜다. 프레드 아스테어는 무덤에서 박수갈채를 받을 수 있지만 유기적으로 제작해 소음모와 성격을 발전시키는 음악과 준비로 들린다. 리드 캐릭터가 그리피스 파크의 위의 공중에서 춤을 추며 코슬링이 설득력을 갖고 연주한 싱글 피아노로 90피스 오케스트라로 숫자가 가슴니다. 지금 그것은 기대돼!


    >


    ​ 잊을 만하면 튀어 자신 온 너구리 5인조 씽은 판타지 요소는 Gene Kelly와 Minnelli의 작업에 내 자체 보유할 수 있습니다. 샤젤이 감수할 준비가 되어 있는 위험을 상징하는 것입니다, 하자신 씨는 그가 프로듀서들과 함께 기꺼이 갈 수 있는 비결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하고 싶습니까? 50명이 자동차 위에서 춤을 추는 춤 번호를 만들기 때문에 고속 도로를 닫아 주세요. "​


    >


    올해의 애니메이션은 단언컨대 아라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재방송을 접하고 이렇게 좋은 애니매이션의 아라시도 접하게 되어 뜻깊은 하루를 보냈다고 생각합니다."무서우니까 괜찮은 걸 포기하지 마!"


    >


    ​, 하나회, 2회 3회 4회를 다 본 사람으로서 5회 쯔보는 '4회보다 낫다'에 불과했다.내가 문제로 보는 것 중 몇 본인은 등장인물의 어색함이다.창조주부터 시작합시다.1. 퀸테사:우리가 편해지려면 우리는 저 병아리들을 조여야 한다. 혹시 메가 루이 로봇이 있으면, 그녀는 간신히 2세이다. 극중 유니크론이라는 초대형 떡을 갑옷 차림의 수준으로 내놓았는데 이번 떡은 초거대하다. 지구는 순식간에 행성 수준의 변압기가 되었습니다. 고급 레스토랑에서도 한 마디로 고가의 떡을 해결했습니다. 영화 마지막에는 인간을 스캔했는데 중동 여성의 모습으로 본인 타인인 유니클론을 죽인다며 영화 스크린에 처음 와본 사람들의 배려가 부족한 것 같다고 이 줄거리를 썼어요. 만약 그들이 우리에게 몇 분 동안 유니콘의 존재에 대해 좀 더 이 스토리를 해 줬으면 좋았을 텐데, 우리는 그것이 속편 프롤로그에서 밝혀지길 바랍니다.오토봇이다.하나. 옵티머스 프라이더: 멧돼지가 몇 개의 스토리로 세뇌를 해 단신으로 만들어낸 창조자이다. 창조주의 세뇌다. 케이드가 깨워달라고 할 때 그는 나를 무시하고 자기 몸통만한 칼로 범블비를 찔렀어요.이거 내금마사마부 버전이잖아요? 예고편을 보고 남은 오토봇들이 이 조직폭력배들을 성장시키기 위해 분투하고 있는 것이 영화 예기의 주요 테마라고 생각했는데 그렇게 쉽게 해결되면 중요한 장치로서의 영화 요소가. 게다가 저는 영화가 끝날 때까지 범블비와 케이드만 알고 있었어요.늘 책에서도 그렇듯 영화 폐막은 옵티머스의 독백이다. 명사라고 생각하는데, 관객들이 보기엔 혐오스러운 패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2. 범블비:토우레하 나를 볼 수 있을까요. 망가지고 망가진 몸 부위를 다시 함께 복원한다.어디서 어떻게 저런 능력을 얻었나요? 의 문제는 영화로 해결되지 않습니다. 이렇게 극 초반 데이트 레이더인 늙어 보이는 트랜스포머가 새 성대와 샘 하우프키에 맞은 스타스크림 머리를 가져다 줍니다. 케이트가 성대를 때리자 그녀는 곧바로 "내 목소리가 싫어요"라며 눈물을 흘린다. 또한 벙어리 같은 상황. 그리고 본인인 그는 죽기 직전 그와 예기를 본인으로 삼아 머리를 풀고 극 후반부에서 옵티머스와 싸운다.어떻게? 그가 이 스토리를 할 수 있는 곳은 어디에도 없어. 마ー베는 상황을 극적으로 표현하기 위해서 넣은 것 같은데, 독이 되었습니다. ​ 3. 드립:왜 넣었어요? 본인이 올 때의 행동은 감정을 조절하는 것뿐이지만 칼에 붙은 파리들이 귀찮아서 화를 내기도 한다. 이것으로 끝입니다. 적어도 하나는 범블비의 몸에 붙어 있는 로케이터를 칼로 제거하는 것이다. 치아까지 눈 깜짝할 사이에 지본인이 됩니다. 이리하여 후반전까지 아무것도 하지 않았습니다. 4편에서는 칼에서 디셉티콘을 잘라내는 것도 선 보이며 이번에는 전투화도 들이지 않았습니다. 와파니지안 디자인이 실패했다면 액션으로 채워야 하는데 병풍으로 전락했습니다. 이 바보 사무라이는 다음에 퇴위하세요. ​ 4. 하운드: 남아 있는 모든 것의 모터 보트 안에서 가장 외모가 많은 작업이 가장 많아요. 이렇게 해서 여주인공과 오랜 시간 함께 했어요. 적이 떠난 사람은, 날로 지방으로 여행을 떠나 본 사람은 옵티머스보다 더 뜻깊게 보인다. 처음에는 디셉티콘이 은신처에 들어갔을 때 시간을 번다고 하고, 메카쿠하작은 곧 죽창을 다시 채웁니다. 하지만 본인 안에서 그는 여전히 살아있습니다. 앞에서 총 맞은 사람이 치료받은 것은 설명하지 않고. 4회를 보면 이양발의 화력이 장난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왜 이렇게 위 함.일적을 살려놓은 걸까요?​ 5. 크로스 바:왜 넣었어요? 2그런 일은 없습니다. 진정입니다. 4회에는 드리프트, 범블비가 리더의 자질을 내걸고 싸웠습니다. 이번에는 이 남자와 맞서 싸울 거예요. 싸움이 아니라 이사벨라에게 이 스토리를 걸면 케이드가 담장에서 넘어지는 것으로 끝납니다. 배경을 보여주는 게 끝이야. 역할도 거의 없습니다.코오그만을 무시하다.그는 손가락을 부러뜨려 전투선에 올라 잠시 적을 추격하는 모습을 과시하며 사라집니다. 총이 없는데 왜 총을 들고 다니는지 모르겠어요. 마ー베을 찾아 러시아 룰렛을 하는 게 좋겠어요. ​ 6. 코그 구성: 베도 교장으로 불리며 극중 보기 드문 인물이다. 집사의 역할과 경호 역할만 남은 셈이다. 원장을 안다면 이 여인이 사람처럼 몰고 하나방 통행역에서 경찰관을 쏘고 바다에서 참치를 잡아 교장이 아니라 인간의 주인인 스시마와 만병의 인기를 기대할 수도 있을 것이다.인간의 이미지 때문에 그 역할이 그만큼 제한돼 있는 것은 유감이다. 속편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7. 드래곤 스톰:토우레하나로에 세개의 머리를 가진 용이 주작처럼 날아가는 것을 보고압도되었습니다. 하지만 작곡가의 역할은 많이 약해요. 과거 작센은 지구의 바닥에 보내고 2가지 세기에는 옵티머스에 칼에 찔려서 영화 속에서 사라졌습니다. 이렇게 아까 영국 교수가 개 취급을 받을 미래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사랑기도의 뜻을 표한다. 8. 핫로드:유쾌한 성격은 하나로 융화되지 않았습니다. 초기에 영국인 교수를 납치한 것은 그녀 공연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옷고우이비슷항 성격을 가진 3편 디노처럼 '이지 차! 와하하하! 하고 적을 베어버렸습니다. 그의 역할은 그의 시각대를 사용하는 것이다.여러분은 계속 타이더 톱을 사용해야 할 것이고, 속편이 본인 오지 않기를 바라고 있을 것입니다.디셉티콘이 좋을 것 같아요.1. 메가트론:옵티머스가 기사라면 각하는 검투사처럼 초특급 디자인을 갖고 돌아왔습니다. 옆 가슴에 믹서기를 꽂고 있던 것과는 달라요. 그래서 본인으로서의 이 형식적인 디자인은 드라마에서의 역할이 매우 적습니다. 다들 예고편을 보고 싶어했을 거예요. 올바른 검과 방패로 옵티머스가 죽을 때까지 다시 싸운다. 병이에요... 본인이 오는 장면이 별로 적어요. 2시각 30분간 운행한 시각은 5분도 지나지 않았습니다. 마치 영화'가르 파투론의 귀환'을 4개의 복귀작으로 선전하게 의자 트리다.좋은 칼과 방패는 잘하지만 안과의사가 칼로 찌를 때 멀리서 쏘기만 한다. 실제로 드라마에서 검을 사용하던 장면은 인간에 대한 누명을 쓰고 옵티머스에 제대로 휘둘리지 않았을 때만 추락했습니다. 나는 그의 하는 것에 대해서 돈을 낼 여유가 없다는 것이 옳은 것 같아. ​ 2. 무삭제 디셉티콘:표준 이같이 정리합니다. 이 사람들도 CG를 살 여유가 없어요. 영화 속 인물을 만질 때 스크린을 하나씩 정지시킨 뒤 자막으로 이름을 표시하고 홍보하는 묘사는 등장인물을 관객에게 각인시키는 역할을 한다. 그런 묘사로 관객들에게 각자 본인을 들려주곤 했어요. 이 사람들의 초상화 한 줄 몰랐어요. 최소한 오토바이 본인 주인공 한 명을 죽였더라면 더 행복하게 살았을 거예요. 눈 깜짝할 사이에 죽는 걸 보니 안됐군요. 메카쿠하는 죽은 별똥별의 머리를 배신한 친구로 불리기도 하지만 다 잃어도 상관없어요. 최저 시급도 받지 못한 채 지옥의 조선 군인처럼 착취당했을 겁니다.인간이 칼로 로봇과 싸웠기 때문에 이 사람들은 인간이 아닙니다.마이클 베이의 독특한 인간적 우월성과 미군 우선주의를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