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린아이 축농증 치료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4:47

    >


    울 윤이 아이 축농증이라는 진단을 받고 두달 넘게 항생제를 쓰고 살았던 것 같아.감기 몸살에 걸려서 이번에도 그냥 감기인 줄 알았는데 어느새 노란 콧물이 줄줄 흐르고 있고 특히 밤에는 코 때문에 코뼈도 심해 옆에서 보는 제 가슴이 답답하게 느껴지게 되었습니다.원래 다니던 이비인후과에서 차도가 없어서 다른 곳으로 옮겨서 치료를 받아도 별 차이가 없어서 유명한 타지로까지 아이를 데려다 주고 진료를 봤는데 바로 아데노이드 수술을 하라는데 아이도 아직 어리고 겁이 많은 본인이라 그냥 집으로 데려와 버렸다. ​


    어느 병원을 갈지 대학병원을 갈지 수술을 해줄지 엄청 걱정이었다.정말 감기 계절에는 거의 매일 코감기에 걸렸었거든..무려 아는 분 추천으로 "수호밤"이라고 알았는데, 단순한 감기도 아니고, 아이의 축농증인데 고작 이걸로 해결할 수 있나 싶었지만 힘들어하는 아들과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외양간에서 한번 사봤다. ​


    >


    이것이 유아들의 코막힘으로 유아축농증이 심할 때 육아템으로 완전히 유명한 곳을 나는 어떻게 이제야 알았을까...유아들은 코가 막힐 때 코 주위에 슬슬 발라주는 비염 연고 같은 곳에서 작은 사이즈와 달리 밤 형식이라 두고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다. ​


    >


    아이가 사용하면 위험하지 않은 지부의 작용 같은 것은 없을까 걱정이 되었는데 의약품이 아닌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져서 정말 다행입니다.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감정에


    인터넷에 검색해도 평이 다 좋아서 안 사도 안 살 수가 없었다.그래도 최근들어 소의견을 보면 정말 잘 사서 좋았어요. 이소견이 절도 있다


    >


    사용법도 매우 쉽고 좋다.수호밤을 손가락으로 쭉쭉 뻗은 문대서애기 콧봉지에 붙여 바르면 되는데 나는 콧속에 바를때는 면봉을 사용한다.​


    처음 받았을 때, 만약 내가 제일 한번 더 찍어봤는데 아로마 향과 약한 향? 바르자마자 즉석 여는 것이 아니고 시각이 지본인이면 점점 열어가는 것이 느껴지는 처음 느끼는 시원함이랄까. 아이의 축농증을 고치려면 이정도 화한기는 없다고


    >


    다행히 아이가 싫어하지 않는다.수호밤을 바르면 코가 시원한 느낌이 더욱 느껴져서 "내가 엄마도 발라드린다. "좋잖아~ 라고 말하면서, 이렇게 다가온다.오랜만에 보는 아이의 웃는 얼굴인가 괜찮아 미안해 TT


    분명 코가 뚫리는 걸 아이도 알거나 조금이라도 코가 막힌 줄 알았는데, 수호밤을 가져와서 본인이 바르는 만큼 신랑도 빨리 살 걸 그랬다고 본인도 써서 어른용 거 더 사려고 한다.​


    >


    ​ 이를 쓰고 한 2주 정도 있어 어린이 이리 sound도 그에은챠이 진다고 이어서 처음 다니던 이비인후과에 가면 ​ 의사가 다른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아 자신 은거라고 들었다. 병원에 안가고 이거 발랐다고 수호밤을 보여줬더니 움찔한 모습이었다. ㅋㅋ


    이러다 어머니들이 수호 밤을 많이 쓸 생각 안 되고 싶은 하루....​ 지금, 적어도 코 때문만은 병원에 가1이 없어진 것 같다 ​


    >


    이렇게 바르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뭐가 그렇게 좋은지..2번째 글자는 특히 저를 닮아 코가 나빠서 걱정이었지만, 가장 최근 아주 밤 때문에 걱정하지는 않았다.​


    ​ 자기 전에 한번씩 바르다가 오면 잘 때도 보다 편안하고 보이고 숨소리도 좋은 이름 1오전 1어에서 콧소리도 나오지 않​ 이것 많이 넣을수록 빨리 사서 바르고 주는 외상 소견만 못 했다고 하​


    >


    유아가 이렇게 스스로 쓰다니 진짜 엄마로써는 감사합니다.두번째 가방에 꼭 넣어서 보내드리지만 선생님 스토리에서는 윤이 때문에 수호밤을 안쓰는 집은 없다고 하신다...이렇게 좋은건 정말 널리 알려드려야 합니다.​


    어떻게 된게 병원약보다 약이 잘 듣는건지..주변 아이들의 코로 고생중이라면 특히 우리 유니처럼 아이의 축농증이라는 진단을 받았을때는 다른건 몰라도 스고밤을 추천해보고 싶다.스토리의 부작용 없이 효과가 좋은 것은 찾기 힘든데 이건 거짓없이 내 아들에게 써본 결과 아이들이 코막힐 때는 수호야만큼 없어 보이는 거짓말 없이 이건 강추


    ​ ​ ​ ​ ​ 그럼 저는 20000모두 타우이우이다 기둥을 보내세요.감기 조심해.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