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과민성대장증후군 유산균 추천 | 엘포비플로라(L4B플로라)후기 | 내돈내산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5:57

    나는 정 내용에 심한 극과민성대장증후군이었다.밀가루 자신이 맵지 않은 음식이 몸에 맞지 않는 것이 들어오면 엄청나게 빨리 장이 밀려 나왔는지 곧바로 대변을 보았다.💩 사람들이 1자장과 살이 찌지 않는 이유가 있었다는 것인지 고런 내용을 넘어섰다.)​ 자신이 어릴 때는 몸이 아파서 중요한 것을 느끼지 못하는 것 그런 것은 당연할지도 모른다~ 하아 전달하기 1스욧지이 자신을 먹기 시작했으며 이는 아팠지만 충분히 조절 가능한 일이었다.그래서 그때부터 시작한 유산균 탐색기 유산균 하면 바로 자기오는 종근당락토핏, 내가 그 당시 애용하던 마켓에서 판매하던 김치유산균 필름형 유산균, 유산균 검색하면 파워 콘텐츠로 아직 자기오는 휴럼틀락 유산균(그때는 잘 몰라서 프리바이오틱스) 외에도 여러 가지가 있지만 효과를 똑똑히 본 제품은 자신감도 없었다.이제 더 이상 느슨한 응가를 싸지 않을거야? 이것만으로도 큰 기쁨이지만 나는 더 많은 것을 바라면서 항상 검색했다.유튜브에서 우연히 떨어진 한 약사의 유산균 추천 영상.그 약사는 여러가지 유산균을 추천해주었는데 기억에 남는 유산균은 도시모네와 엘포비플로라 유산균 토시모네를 추천해주었는데 가격이 비싸서 돈이 좀 많은 분에게 추천해주셨고, 그 제품을 살 수 없다면 엘포비플로라를 추천해주었다.물론 NAVER의 검색창에서 모두 뒤졌는데 또 자신 돗시모네는 액수가 충분하게 시작된 엘포비후로ー라!​ 엘포비의 프로(L4B의 프로)구성=2개월(60캡슐)가격=55,000원(내가 구입한 금액)의 가격이 높다고 알고 있었는데, 소소교은보 면 한달에 27,500원으로 장 건강을 찾기!알약을 그렇게 크지 않다. 자기는 가루약이 더 힘들다.ᅮ


    >


    ​ 유산균이 언제 먹는지 스토리이 많지만 나는 moning 9시에 출근과 동시에 물 한잔과 함께 먹는다.공복을 좀 지키고 있다고 먹는 것이 앞에 있더라도 적어도 30분 이상은 반드시 지킨다.(9시 30분까지는 반드시 공복!)이리저리 왔다 갔다 하면서 발견된 꿀 템이 계속되고 모든 것이 궁금하다.하지만 유산균도 사람몸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너무 기대하고 먹어야지 졸다가 딱 좋아지지 않을까 하는 X금지 X👇🏻내가 구입한 구입처👇🏻


    >


    >


    >


    내 Tip(개인차가 있으니까 이건 내 방식이라는 뜻) 하나. 매시간 같은 시간에 먹어준다.2. 먹어서 배를 조금 준다. (저는 적어도 30분)3. 모든 블로그나 유튜브 sns를 보고취향에서 구매 후 기대하고 스토리 것!(사람마다 하는 약은 모놋 다르다. 보장 균 수 많은 게 좋지만 추천한다고 무조건 좋은 것이 아니라는 점.)3. 무조건 꾸준히 먹는 것.(한번 먹고 바로 길이가 좋아져서 효과 보는 편이 없는 것. 유산균은 일관된 것이 최고.)4. 어느 기간이 지나도 맞지 않는다 소견이 있다면, 다른 유산균에 눈을 돌릴 것.유산균의 종류는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유산균을 찾는 것.


    댓글

Designed by Tistory.